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무실 슬리퍼 추천] 나의 ABC마트 원픽, 뉴발란스 NB쿠셔닝 슬라이드

본문

반응형

 

뉴발란스 NB쿠셔닝 슬라이드 SD1501BK2
가격: 49,000원
슬리퍼 / 남녀공용 / 슬라이드 / 소재: 인조가죽 / 색상: 블랙 / 사이즈: 220~290mm


좋은 슬리퍼를 한번 신어보면 싸구려 슬리퍼는 못 신게 된다. 어쩔 수 없다. 발을 혹사하는 직업일수록 발에 쌓이는 피로감에 예민해진다. 나 역시 오래 서있는 일에 종사하면서 발이 편한 슬리퍼에 대한 집착이 생겼다.

오랜만에 ABC마트에 가서 슬리퍼를 하나하나 다 만져보고 신어보고 골랐다. 확실히 직접 보고 고르니까 인터넷 쇼핑으로확인하기 힘든 디테일을 보고 고를 수 있었다. 이번 쇼핑에서 나의 ABC마트 원픽은 뉴발란스 NB쿠셔닝 슬라이드!

 

 

나는 블랙을 샀지만 사실 화이트가 실물 갑이다


이거야 말로 내가 그토록 찾아 헤맸던 쿠션 슬리퍼였다. 신는 순간 압도적인 쿠션감에 감동의 물결이 밀려왔다. 마약 슬리퍼 그 자체.

찍찍이로 발등 사이즈 조절 가능

 

내 기준 발등에 쿠션이 없으면 쿠션슬리퍼가 아니다



이걸 신으면 마치 발에 도톰한 요가매트를 두르고 있는 느낌이다. 신발 바닥은 물론이고 발등 부분에도 쿠션이 들어있다. 맨발로 신었을 때 정사이즈보다 아주 살짝 넉넉한 느낌이다.

별점 4.9로 후기도 좋은 편이다


실내 실외 어디서든 신을 수 있을 것 같다. 적당히 말랑말랑하면서 편안하게 발을 잘 받쳐주는 슬리퍼 뉴발란스 NB쿠셔닝 슬라이드를 강추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