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벅스 커피 싸게 마시는 방법(feat.당근마켓)

본문

반응형

오늘도 스벅 커피 한 잔을 5분 만에 600원 할인받아 마셨다. 사실 대단한 방법은 아니고 짠테크 좀 한다 하는 사람들은 다 알만한 방법이다. 바로 '당근마켓'을 통한 방법이다.


1. '당근마켓' 앱에 들어간다.



2.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검색한다. 그냥 '스타벅스'만 쳐도 되고 '스벅', '깊콘'이라고 검색해야할 수도 있다. 스벅에 거의 매일 갈 때는 키워드 알림을 등록해서 판매가 뜨자마자 구입해두곤 했다.



3. 적당한 기프티콘을 고른다. 4100원 짜리 아메리카노는 보통 3500원 이하로 거래되고 있다. 최소 600원 할인된 가격으로 마시는 것이다.



4. 판매자님께 계좌번호를 물어보고 입금한다.


당근마켓으로 기프티콘을 여러번 구입했었는데 나와 거래한 모든 분들이 빠르고 정직하게 기프티콘을 보내주셨다(매너 온도가 너무 낮지 않아야 한다). 워낙 소액이라 사기 가능성이 별로 없다.



5. 카운터에서 바로 기프티콘을 제시해도 되고, 내 경우에는 당근마켓에서 기프티콘을 캡쳐해서(앱에서 이미지 다운로드가 안된다) 스타벅스 앱으로 주문한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라고 해서 아메리카노만 마셔야 하는 건 아니고 같은 금액의 음료나 푸드 등 다른 메뉴로 변경할 수 있다. 단, 주문 금액이 기프티콘과 같거나 그보다 높아야한다.

결제하기 > 선물 > 제휴사 쿠폰 > 쿠폰 이미지 불러오기로 들아가서 해당 기프티콘을 적용하면 끝! 별, e-프리퀀시 적립도 당연히 된다.

(기프티콘 가격 이상 결제할 때는 카드에 돈이 약간 충전되어 있어야 한다)



판매자님만 잘 만나면 스벅에 도착하자마자 구입해도 절대 늦지 않다. 앞으로 스벅에서 제 값 다 내지말고 기프티콘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마셔보자 :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