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건 옵션 배달 마라탕 맛집 <마라하오> 요기요 후기

본문

반응형

 


요 며칠 계속 마라가 땡겼다. 마라탕, 마라 샹궈... 마라만이 주는 특유의 싸하고 독특한 풍미가 머릿속을 무단점거 중이었다ㅠ-ㅠㅠ-ㅠ 평소 식욕에 지배되는 일이 잘 없었는데 오늘 비까지 내려버리니까 정말 참기 힘들었다. 채식주의자들은 먹기 힘든 음식이 땡길 때 참 난감해진다🥲

집 근처에 마라탕집이 여러군데 있었지만 코로나 때문에 매장에서 식사하기도 그렇고 비건 옵션이 없을 가능성이 높았다. 내가 아는 비건 마라탕집은 홍대에 있는 손오공마라탕이 전부ㅠ-ㅠ 집에서 왕복 3시간 걸리는 홍대까지 갈 수도 없고... 요기요를 뒤져보는데 마라하오가 가격대가 저렴하면서도 평이 좋았다.

 

 

 

 

 



마라하오가 근본있는 맛집인 것이 '사장님 알림'에 재료 설명이 다 되어있는 것이었다. 마라탕에 '고기 미포함'이라고 적혀있어서 혹시 육수에도 고기가 안 들어가는지 직접 전화를 걸어서 여쭤보았다.

전화를 받으신 분께서 마라탕에 고기는 안 들어가지만 사골 육수가 들어가는 데 빼줄 수 있다고 알려주셨다(야호~!~!!!!). 육수의 경우 빼줄 수 없는 경우가 꽤 있는데 마라하오에서는 그건 전혀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듯이 말씀하시는 거였다..!
마라 샹궈의 경우 고기, 소시지, 피쉬볼이 들어가는데 그것도 빼줄 수 있다고 하셨다. 이제 마라탕은 무조건 이 집에서 먹어야겠다고 결심한 순간이었다😍😍

나는 혼자서 마라탕 하나, 마라샹궈 하나를 시켰다...ㅎ 다 먹지도 못할거면서 일단 먹고싶은 거 다 시켰다. 왜냐면 남은 거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 다시 꺼내 먹어도 음청 맛있거둔...ㅎㅏ핳...!


뚜껑을 열 때마다 살짝쿵 긴장하게 된다. 빼달라고 한 재료가 다 빠졌는지 혹시 깜빡하고 실수로 넣은 건 아니겠지ㅠ-ㅠ 다행히 고기나 소시지, 피쉬볼이 들어있지 않았고 마라탕 육수에서도 고기 냄새가 안 나고 맛과 향이 깔끔했다💝💝

마라하오는 비건 채식 옵션이 가능하다고 전면에 내세우지는 않았지만 고기 성분을 전부 빼고 먹는 것이 가능했다.


 

마라하오

대한민국 no.1 마라 프렌차이즈 마라하오

malahao.co.kr


배달 전문 체인점이어서 지역별로 매장이 50군데나  있다. 새로운 맛집을 발굴하는 기쁨은 때론 맛있는 음식을 먹는 기쁨을 넘어선다. 앞으로 마라탕이 생각나면 마라하오에서 시켜먹어야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