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자일기] 은 ETF 10.60% 급등... 왜?!

본문

반응형

 


지난주 27, 28일 이틀에 걸쳐서 에 KODEX 은ETF 13주를 매수했다.
근데 주말 지난 오늘 갑자기 10% 넘게 급등함..??
최근 3개월 장중 최고가인 6,050원에 마감했다.
아니 왜 내가 사면 폭등하는 거야 미춰버리겠네,,,

은값이 오를 거라는 건 알고 있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빨리 올랐다.
아직 한참 더 모아야 되는데 이렇게 갑자기 비싸져버리다니,,,!!!!

 

 

나같은 초미니 개미 투자자에게는 11%가 올라도 이익이,,,, 만오천원이다ㅋㅋㅋㅋㅎㅎ

정말 많이 사람들은 모처럼의 급등장이니 이쯤에서 이익실현하고 나가겠지,,?
아무튼 은값은 변동성이 크니까 다시 폭락장이 와줄 거라고 믿는다.
그때까지 총알 모으고 있어야지.
요즘 자잘하게 불필요한 소비가 늘어난 것 같다.
스벅 커피 한잔 값이면 종이은 한 장을 살 수 있는데
당장의 즐거움을 포기하기란 왜 이리 어려운지.

더 멀리내다봤을 때 은ETF가 만 원을 훌쩍 넘어갈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거 같다.
작년에 내가 주식 시작할때까지만 해도 3천원 대였으니까,,
은 고갈이 얼마 안 남았다고 해서
은 투자에 확신은 있는데 ETF가 반드시 최선인지는 모르겠다.
실물 은, 실버바도 사보고 싶다. 관리는 어렵다고 하지만
맨날 집가서 들여다본다고 생각하면 너무 든든할 듯.

하여간 나는 주식 모으는 게 제일 재밌어.
살면서 모아본 것 중에 최고 짜릿해ㅎ_ㅎ



+폭등 이후 은값이 다시 떨어져서 소원성취했다.
매수 기회는 반드시 다시 온다. 절대 성급하지 말 것,,!!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