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투자일기] 비욘드미트 주가 폭등 중인 현재 상황ing

본문

반응형
1월 26일 한국시간 PM 23:56 기준



아니 그래프 각도 기울기가....ㅎㄷㄷ 미친듯이 수직상승 중이다. 나는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 되서 주식이 원래 이런 건줄 알았는데
수십 년 주식 투자해온 전문가들조차 요즘 같은 상승은 처음 겪는다고 한다.
코스피나 나스닥이나 이런 역사 자체가 없었다고..

비욘드미트는 열흘 쯤 전에 타코벨 호재가 있긴 있었는데 오늘 급등은 뭔지 모르겠다 그저 지켜보는 중.
엄청난 버블 유동성 장세가 피부로 와닿는다.

씻고 머리 말리고 잘 준비하다가 보는데
잠깐 카톡하고 다시보면 5% 올라있고ㅋㅋㅋ 지금 글쓰는 중에도 2% 올랐다.
이건,, 누가봐도 정상적인 상황이 아니다. 지나치게 과열 돼있음.

비욘드미트에 같이 투자하고 있는 친동생에게도 그래프 좀 보라며 카톡했는데 자기도 마침 보고있었다며ㅎㅎㅎ
주식 입문시킨 당사자로서 보람은 있다만ㅎ_ㅎ


암요 그러믄요 압니다요,,,



작년 말쯤에도 40% 올랐다가 도로 폭삭 주저앉는 걸 경험해서 이번엔 조정 올 때까지 기다릴 거다.
내가 아는 최고의 널뛰기 주식이 비욘드미트다.
(이 글 쓰는 도중에 다시 10% 넘게 떨어졌다)

보통 식품주는 변동성이 적고 안정적이어서 경기방어주로 분류되는데 비욘드미트는 경기방어주라고 하기엔 매우 자유분방하다^__^ 일희일비는 금물!

나는 요즘 개별주식보다는 금현물이랑 원자재 ETF에 관심이 간다. 원자재 매집은 아직 이르다는 의견도 있는데 조금씩 사두는 거야 뭐 나쁠 거 없을 듯.

올해 경제전망에 대해서도 전문가들마다 의견이 다르고 다양한 시나리오가 쏟아지고 있는데 머지 않은 미래에 인플레이션or 스태그플레이션이 올 거라는 전망이 설득력있게 들린다.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돈이 풀렸는데 과연 어떻게 수습될지 누구보다 빠른 남들과는 다른 상상력이 필요한 시점이다.

사실 뭐,,, 주식이 널뛰든 말든 어차피 팔 생각 없으니까. 난 그저 비욘드미트가 지구의 미래이길 바라. 비욘드미트 화이팅(ง •̀_•́)ง☆ (괜히 배고파지네ㅜ-ㅜ)





P.S 투자 경험이 미천한 저의 일기는 당신의 투자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모든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사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