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터널증후군 10년 넘게 앓은 엄마가 효과 본 구리 장갑

본문

반응형

엄마가 터널증후군을 앓은 지 10년이 다 되었다. 손이 찌릿찌릿 아프고 최근에는 폰도 쥐기 힘들 정도로 통증이 심해졌다고 한다. 터널증후군은 일 하지 말고 쉬어야 낫는데 쉬질 못하니 증상이 악화될 수 밖에 없었다. 이번 달에 터널증후군 수술을 하기로 했는데 코로나 때문에 당분간 미뤄질 것 같다. 사실 오픈형 장갑은 내가 일할 때 쓰려고 알아보다가 터널증후군에 효과가 있다는 문구 때문에 엄마한테 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무려 별점 다섯개 짜리 상품이다...★

 

상품이 정말 좋지 않고서는 전부 별5개를 받기는 힘들 것이다.

 

 

도대체 구리 장갑이 뭘까 싶었는데 겉으로는 그다지 특별한 데가 없었다. 가격도 한쌍에 21,600원이면 솔직히 좀.. 비싸다. 근데 정말 효과를 봤다는 사람들의 후기때문에  안 써보고는 못 배기겠어서 일단 사서 엄마한테 보냈다.

 

 

12월 7일에 첫 주문

 

 

엄마한테 장갑 어땠는지 꼬치꼬치 물었는데 반응이 그저 그랬다. 에이 효과 없나부네 장갑 하나 낀다고 뭐가 다르겠어 싶었다. 적어도 미끄럼 방지 기능은 있으니까 안 끼는 것보다야 낫겠지 생각했다. 그러고 하루이틀 더 지나서 엄마한테 카톡이 왔다. 처음에는 박음질도 엉망이고 효과도 없어보였는데 쓰다보니까 장갑을 끼고 있을 때 통증이 확실히 덜 하다는 걸 알게 됐다고 한다. 장갑을 안 끼면 너무 아파서 씻을 때랑 잘 때 빼고 계속 끼고 있는다고.

 

 

 

 

엄마가 며칠 쓰다 한 짝을 잃어버렸는데 다행히 외투 주머니 속에서 찾았다고 했다. 장갑을 안 끼고 있는 동안 통증이 심해서 이제는 안 끼고 있을 수가 없다고... 혹시 잃어버리더라도 계속 끼고 있을 수 있도록 한 쌍 더 주문해드렸다.

 

 

12월 27일 두번째 주문

 

 

솔직히 말하면... 아직도 안 믿긴다. 내가 직접 써보기 전까진 완전히 못 믿을 듯(의심 많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엄마가 효과를 보고있다고 하니까  도대체 무슨 원리로 만들어진 건지 궁금해졌다.

 

 

 

 

아마 88% 구리 이온이 함유된 특수 나일론 소재가 핵심인 것 같다. 구리 이온이 산소 공급을 촉진하고 혈액의 흐름을 개선해준다고 한다. 검색하다 정말 우연히 알게 된 상품이었는데 엄마가 덜 아프다고 하니 다행스럽기도 하고 좋은 제품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나도 컴퓨터를 많이 써서 그런지 손목이 아플 때가 있는데 조만간 사서 써봐야겠다. 터널 증후군으로 고생하는 분이 있다면 이 제품을 한번 써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